[ESG경제] K컬쳐교육협회 이상준 대표, 국회서 청년위한 정책제안식 주최

‘청년 WAY 프로젝트’는 200만 청년실업이라는 심각한 상황을 맞아 K-팝, K-푸드, K-뷰티, K-아트 등의 K컬쳐와 미디어, 디지털 콘텐츠, AI등 신성장 사업을 기반으로 하는 청년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한민국의 세계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실질적인 6개 정책제안 프로젝트다.
WAY프로젝트의 세부 정책 제안으로는 △K-팝, K-푸드, K-드라마, K-뷰티를 담은 K플랫폼의 제작 △글로벌 스탠다드 A 교육에 대한 청년 경쟁력 강화 △청년 창업자를 위한 교육, 재도전할 수 있는 제도적 장치 마련 △로컬(지역) 크리에이터 발굴 및 미디어-제조를 연결하는 정책 마련 △여성 인플루언서들의 권익 보호 및 성적 대상화 콘텐츠 규제 △‘인플루언서’ 명칭의 불명확성으로 발생하는 피해 문제 해결 등이다.
참여 의원은 중앙선대위 청년본부 김동아 의원이 함께 했으며, 이상준 대표가 좌장을 맡았다. 정책 제언은 청주대학교 백원선 교수, 김도섭 대표, 최승환 대표, 박지호 대표, 김라체리 대표가 맡았다. 꿈사니즘위원회 이개호 의원은 영상으로 정책제안식 축하 인사말을 전했다.
Categories & Tags
ㅤ
Post Information
ㅤ
Previous Post
Next Post
last_page최근게시물
ㅤ
-
[공감신문] K컬쳐교육중앙회(KEY)·베트남영화발전협회(VFDA), 국제문화교류 파트너십 체결
[공감신문] 신선미 기자=사단법인 K컬쳐교육중앙회(의장 이상준, 이하 ‘KEY’)가 주최한 부산국제영화제VTN이 지난 9월 22일 파크 하얏트 부산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베트남정부 영화발전협회(회장 Lan, 이하 ‘VFDA’)와 파트너십을 공식 체결해 한국과 베트남 사이의 가교 역할을 하는 기관으로 자리매김했다고 1일 밝혔다. 부산국제영화제VTN은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은 각국 정부 관료, 글로벌 기업 대표, 문화산업을 선도하는 VIP를 위한 네트워킹 행사와 한–베 영화·문화 교류 세미나가 결합된…
-
[국제뉴스] 사단법인 K컬쳐교육중앙회(KEY), ‘부산국제영화제VTN’ 성료 한국-베트남 문화의 장 열려
2025년 9월 22일, 사단법인 K컬쳐교육중앙회(의장 이상준, 이하 ‘KEY’)가 주최한 부산국제영화제VTN이 파크 하얏트 부산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며, 한국과 베트남 사이의 가교 역할을 하는 기관으로 자리매김했다. 부산국제영화제VTN은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은 각국 정부 관료, 글로벌 기업 대표, 문화산업을 선도하는 VIP를 위한 네트워킹 행사와 한–베 영화·문화 교류 세미나가 결합된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행사다. 이번 행사에 초청된 주요 인사로는 베트남 영부인의 친언니인 응오…
KEY 최근게시물
KEY 다가오는행사
KEY 보도자료
KEY 인기태그 🧡